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과즙세연 "방시혁과 미국에서 어떻게 우연히 만나냐" 직접 해명

반응형

 

과즙세현 방시혁 관계 해명 관련 영상

 

BJ 과즙세연이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의 미국 동행설에 관해 직접 입을 열었다.

 

12일 과즙세연의 유튜브 채널에는 전날 그가 진행한 아프리카TV(숲) 라이브 방송을 편집한 영상이 올라왔다.

 

과즙세연은 방 의장과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즈에서 만남을 가진 것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작년에 하이브를 사칭해서 저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이 온 적 있다.

언니가 방시혁 의장님과 아는 사이라 의장님한테 물어봐달라고 했는데 그 사람이 사칭범이었다고 했다. 이어 그 사칭범은 감옥에 갔고 저 말고도 피해자가 있던 중대한 사건이라 자료 수집을 도우며 실제로 뵌 적도 없는 방 의장이 저라는 사람을 처음 알게 됐다고 말했다.

 

또 (방 의장과) 미국에서 어떻게 우연히 만나냐.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라며 오해할 만한 상황이라고 발끈했다. 과즙세연은 여러 지인들에게 맛집을 물어보다가 언니가 의장님에게도 여쭤봤다고 설명했다.

자신이 노부 레스토랑에 문의했을 때는 예약할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는데, 방 의장이 동행하면 예약할 수 있다고 해서 같이 식당에 가게 된 것이라고 했다.

 

과즙세연은 진짜 핫한 레스토랑이라 정말 가고 싶어서 부탁 드렸고, 흔쾌히 동행에 안내까지 해주신 것이라고 했다.

 

노부 레스토랑은 셰프인 마츠히사 노부와 배우 로버트 드 니로, 영화 제작자 메이어 테퍼가 공동으로 설립하고 소유한 회사다. 미국에만 약 20개 도시에 지점이 있고, 전 세계 50여개 도시에 지점을 둔 유명 일식 전문 레스토랑이다.

과즙세현 방시혁 관계 해명 관련 영상

특히 LA에 위치한 노부 말리부는 LA에서 연예인 등 유명인사들을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꼽힌다.

 

방 의장이 과즙세연 자매의 사진을 찍어줬다는 목격담에 대해서는 저도 인터넷에 사진이 올라와서 봤다며 그날 제가 배가 너무 아파서 화장실에 간 사이 스윗한 방시혁 의장님이 (언니) 사진을 찍어주고 있었다고 했다.

 

 

이어 의장님이 여기에서 찍어야 (사진이) 잘 나온다고 구도를 잡아주는 과정에서 찍힌 것이라며 그건 제가 아니다라고 했다. 과즙세연은 그 날만 방 의장과 만났다며 그분도 바쁘신데 우리 일정을 어떻게 따라다니냐고 반문했다.

 

 

그는 밥 먹기 전 걷는 사진으로 유명인이 됐다. 많은 분들이 복귀 방송을 봐주시니 이 정도면 성공했는데?라는 생각이 든다. 그냥 웃겼다고 했다.

 

 

앞서 방 의장과 과즙세연이 베벌리힐즈의 한 거리를 함께 걷는 모습이 포착되며 화제가 됐다. 하이브는 방시혁 의장은 과거 지인이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가운데 (과즙세연의) 언니를 우연히 만났고, 연예계 종사자 사칭범과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한 바 있다며 이후 두 분이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 예약해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고 밝혔다.

 

과즙세현 방시혁 관계 해명 관련 영상